Security Patch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본 Security Patch (이하 "서비스"라 칭한다)의 이용약관은 회사와, 사용자간에 체결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인터넷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의 가능한 모든 조합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사용자가 본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거나 이 소프트웨어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본 프로그램은 저작권 관련법과 국제 저작권 협약을 비롯하여, 기타 지적 재산권법 및 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제 1 조 ( 목적 )
본 약관은 보안연구소(주)(이하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제공자 : "서비스" 제공 및 운영,관리하는 "서비스 제공자"를 말합니다.
2. Security Patch 서비스 :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Windows 보안패치 업데이트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가를 지불하는 서비스
3. 회원 : 본 “서비스”를 사용하는 무료고객 및 유료고객 전체 고객을 말합니다.
4. 무료고객 : 본“서비스”에 대해 이용료를 지급하지 않고 약관을 준수하고 자신의 PC에서 설치할 것을 동의하여 무료로 사용중인 고객을 말합니다.
5. 유료고객 : 본“서비스”에 대해 이용료를 지급하고 약관을 준수하고 자신의 PC에서 설치할 것을 동의하여 유료로 사용중인 고객을 말합니다.
6.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 : 유료고객이 최초 결제상품의 사용기간 만료시 서비스 제공자가 정한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상품 기간 만료시마다 자동결제되는 서비스로 별도 해지 요청이 없을 시 요금이 정기적으로 자동청구되는 결제방식을 말하며 요금 청구 하루전 결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단, 해지요청 시 결제되지 않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제공자”가 정한 약관을 자세히 읽어 본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본 약관은“서비스”화면을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서비스 제공자”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변경된 약관은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서비스”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만,“회원”이“서비스 제공자”및“서비스”에 대하여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될 경우 그 서비스는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본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6.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 약관 외 준칙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서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및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및 자격

제 5 조 ( 회원 가입 )
1.“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 후,“서비스 제공자”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원가입 신청은 반드시 회원이 되고자 하는 주체의 행위에 의해서만 유효합니다.
3.“유료고객”의 계약 성립 시기는“서비스”를 자신의 PC에 설치할 것을 동의하고 요금이 정상적으로 결제되어 “서비스 제공자”가 이를 승인한 때 부터입니다.
4. 서비스 확대를 위해 회원 정보를 추가 할 경우,“회원”으로부터 동의를 구하고 해당 정보를 받습니다.

제 6 조 ( 회원 가입의 승인 거부 )
“서비스 제공자”는“회원”이 아래 각 규정 항목에 해당될 경우“서비스”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목적으로 본“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본인이 아닌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작성하는 경우
4. 형법상 범죄의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서비스 제공자” 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제 7 조 ( 개인 정보의 변경 , 보호 )
1.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반 서비스 및 서비스 기능확대의 용도로만 수집, 이용합니다.또한 개인정보는 “회원”이 탈퇴한 경우,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반 서비스 및 서비스의 기능확대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서 정보의 공개를 요구하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보의 제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서비스 제공자”가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16 조 제 3 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제공자” 가 가지고 있는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자”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서비스 제공자”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 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8 조 ( 서비스의 내용 )
1.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에게 Windows 보안패치 업데이트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합니다.

제 9 조 ( 서비스 이용시간 및 제한 )
1. “서비스”는 “서비스 제공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다만,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제공자”가 정한 정기적인 점검이나 미리 공지된 서버증설 및 교체작업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②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나 보수 또는“서비스”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기간통신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④ “서비스 제공자”가 통제할 수 없는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인하여“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

제 10 조 (이용대금의 결제)
1.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대금의 지급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지급수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결제 지급수단은 휴대폰, ARS일반전화가 있습니다.
2. “회원” 이 대금 지급을 위하여 "서비스 제공자"가 정한 결제방법 중 하나를 선택한 경우 “회원”은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 이 결제정보 등을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함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서비스 제공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한 “서비스”가 “회원”의 컴퓨터 환경(예: 방화벽 등)의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자”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 환불 및 취소 )
1. “회원” 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 개시 후, 아래의 해지신청기간 내에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자”는 해지 일로부터 본인 확인에 대한 절차를 거친 후 이용요금의 성격에 따라 해지 및 결제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무료고객인 경우 회원탈퇴신청을 통해 회원탈퇴가 되며, 유료고객인 경우 유료 서비스 개시 후 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 1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3일이내
- 3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5일이내
- 6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7일이내
- 12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10일이내
를 초과하지 않을 경우에 결제취소 및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 전액환불 및 취소하여 드립니다.
② 환불은 “서비스 제공자“ 에게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실제로 입금된 이후에 가능하며, 환불 대상자는 “서비스 제공자“ 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위 ① 내지 ②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제 4 장 15 조 (회원 의무사항)을 위반하거나, 제 4 장 17 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회원“에게 환불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 개시 후, 제 1항의 환급기간이 경과한 시점에서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원칙적으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단,“회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또는 “서비스”의 사용으로 인한 손해 발생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중도해지 시 기과금된 금액은 결제일로부터 해지일까지 이용금액(실거래가)을 기준으로 일수 계산하여 남은 잔여일의 잔여금액을 환불처리 합니다.
4. 제 1 항 내지 제 2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제 3장 9조 2항의 사유로 인한 장애기간은 해지 일까지의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그 장애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환불 및 해지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서비스 제공자” 홈페이지(http://www.secusoft.co.kr)의 메뉴에서 보안Patch >> 결제해지 또는 서비스탈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지원 >> 온라인 고객센터에 환불 또는 해지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② 유선전화(02-890-7274)를 통하여 직접 해지하거나 고객상담원과 연결하여 환불 또는 해지사유를 설명하시면 됩니다.
③ “서비스 제공자”의 메일(help_desk@secusoft.co.kr)로 환불 또는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 12 조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 서비스)
1.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 서비스란 “서비스”의 이용대금의 지급 방법으로 “회원”이 결제 상품으로 선택한 기간결제가 종료된 다음 날부터 선택한 상품의 기간만큼 자동으로 연장 결제 되도록 “회원”이 신청하는 결제 예약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이용 요금의 납부는 “회원”이 선택한 “기간결제”의 서비스 만기일에 최초 선택한 결제 방식과 해당 결제금액의 20%를 할인한 금액만큼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3. “회원”의 별도의 해지 통지가 없는 한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는 선택한 “기간결제”의 기간만큼 매 회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4.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 서비스는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합니다.
5. “회원” 이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를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웹 페이지 또는 유선상의 신청을 통해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 서비스 해지 신청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로 결제된 상품은
- 1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3일이내
- 2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5일이내
- 6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7일이내
- 12개월 이용권은 이용기간이 10일이내
을 초과하지 않을 경우에 결제취소 및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전액환불 및 취소하여 드립니다.
7. 취소 및 환불이 발생한 이후부터는 “예약할인 자동연장결제” 역시 해지 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상업적 사용금지 및 불법 사용금지)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권한 및 이용환경을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또한 이를 어떠한 조건의 담보로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내용과 “서비스 제공자”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실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제공자”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수정, 복사, 번역, 출판, 실행, 양도, 배포, 판매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 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를 의도적으로 훼손, 정지, 과부하, 손상시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해킹 또는 기타의 수단을 이용하여 “서비스 제공자” 의 정보를 취득하려 할 경우,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타 서비스의 정보이용)
1. 본 “서비스”는 자사 또는 타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정보 및 서비스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자”가 공급하는 타 프로그램이나 서비스 또는 제휴(또는 스폰서)된 제 3자가 공급하는 모든 형태의 프로그램이나 서비스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서비스”에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 제공되는 제3자의 정보 및 게시물의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서비스 제공자”는 보증하지 아니한다. 단, “서비스 제공자”가 공급하는 타 프로그램이나 서비스에 대해서는 “서비스 제공자”가 보증한다. 해당 정보 및 프로그램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해당 자료제공자에게 있습니다.
4.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컨텐츠 및 서비스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함으로 부정확함이나 인쇄 상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4 장 이용 규칙

제 15 조 ( 회원 의무사항 )
1. 가입신청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해야 하며, 타인의 명의를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제공자”가 “서비스”의 일환으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전자우편 및 광고의 형태로 제공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4. 자신의 회원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서비스 제공자”에게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5. 다른 “회원”의 회원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6. 본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서비스 제공자”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및 변경하여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7. “서비스 제공자” 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8. “회원”은 “서비스 제공자”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행위를 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결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서비스 제공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 서비스 제공자 의무사항 )
1. “서비스 제공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서비스 제공자”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의 정보에 대하여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관련 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기타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7 조 (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②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③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④ 타인의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⑥ 같은 “회원” 이 다른 회원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⑦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⑧ “서비스 제공자”, 다른 “회원” 또는 기타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⑨ “서비스 제공자”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서비스 제공자”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⑩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한 개의 등록 아이디로 여러 사람 또는 여러 PC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경우

제 18 조 (프로그램 제거 방법)
본 “소프트웨어”를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홈페이지에서 Uninstall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하는 방법과 사용자 컴퓨터의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 5 장 책임 및 손해배상

제 19 조 ( 보증 및 책임의 제한 )
1.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소프트웨어, 부속파일, 데이터 및 기타의 자료들은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결함은 “서비스 제공자”가 보증을 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 제공자”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적재산권 또는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하여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배제합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의 기능이 “회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거나 “서비스”의 사용 시 컴퓨터의 사용에 일시적인 간섭이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4.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개시 이후에 제조된 컴퓨터 하드웨어와 컴퓨터 운영체제의 변경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개시 이후 발견된 신종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로 인하여 “회원”이 피해를 입는 경우 그 피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컴퓨터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능이 어떤 것인지, 어떤 프로그램, 파일, 기타 구성물이 “회원”의 컴퓨터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한 판단은 “서비스 제공자”가 하고, “서비스 제공자”는 그 치료판단의 오류로 인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서비스 제공자”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서비스”로 인한 손해 (결과적, 우연적, 간접적, 특별, 경제적, 징벌적 또는 기타 이와 유사한 모든 손해 또는 사업상 이익의 손실, 영업권의 손실, 사업에 대한 간섭, 컴퓨터의 기능 마비 또는 오 동작, 사업정보의 손실 기타 제반 상업적 또는 금전적 손해 또는 손실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서비스 제공자”가 부담하는 책임은 “서비스 제공자”의 고의가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하여 실제로 지급한 금액을 초과하지 아니합니다.

제 20 조 (손해배상)
1. “서비스 제공자”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서비스 제공자”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 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자” 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 은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만약 타인에게 손해가 발생했다면 “서비스 제공자”를 이 손해로부터 전부 면책 시켜야 합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서비스 제공자”의 귀책 사유로 유료 “회원”이 해당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원” 이 그 사실을 “서비스 제공자”에 통보한 시점 또는 “서비스 제공자”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시점으로부터 4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그 상태가 계속될 때에는 “회원” 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4. 손해배상은 아래 기준으로 유료 서비스 만료일을 연장해 드립니다.
4시간 ~ 8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3일 연장
9시간 ~ 16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7일 연장
17시간 ~ 24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15일 연장

제 21조 (면책)
1. “서비스 제공자”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되며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기간에 발생한 손해
② 천재지변, 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③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④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시스템의 변경, 교체 등을 위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해킹사고 및 타 프로그램과의 충돌 시 발생될 수 있는 데이터 손실의 경우
⑥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2.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3.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22 조 (빠른 고객 응대 서비스 제공)
1. “서비스 제공자”는 “회원” 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서비스 제공자” 는 고객상담을 위한 전화 (02-890-7274), 팩스 (02-890-7276), 이메일(help_desk@secusoft.co.kr) 등의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고객센터는 주 중(월~금) 오전 10시 ~ 12시, 오후 1시 30분 - 5시 까지 운영되며, “서비스 제공자”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 23 조 (재판권 및 준거법)
"서비스 제공자"와 “회원” 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서비스 제공자"의 주소지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사용약관은 2008년 12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사용약관은 2009년 1월 12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사용약관은 2009년 3월 31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파워PC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본 파워PC (이하 "소프트웨어"라 칭한다)의 이용약관은회사와, 사용자간에 체결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인터넷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의 가능한 모든 조합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사용자가 본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거나 이 소프트웨어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본 프로그램은 저작권 관련법과 국제 저작권 협약을 비롯하여, 기타 지적 재산권법 및 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제 1 조 [ 목적 ]
이 약관은 레드플(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하여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려는 사용자(이하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영업상 필요 또는 기타 사정 변경으로 인하여 약관을 변경해야 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변경된 약관은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소프트웨어" 이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될 경우 그 서비스는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 및 상관습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제 4 조 [서비스 내용]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부팅속도향상 및 PC속도향상 진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을 경우에 사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① PC를 켰을 때 ‘부팅 속도가 느리다’고 생각되는 경우
② 문서 작업 시 ’버벅거린다’라고 느껴지는 경우
③ 인터넷 사용 시 ‘왠지 모르게 접속이 느리다’라고 생각되는 경우
3. 유료 사용 시에 제2항의 문제에 대한 “이용자”PC에 실행되는 프로그램 목록 및 내역을 “이용자”에게 확인할 수 있게 하며, “이용자”가 직접 사용 중인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종료 및 자동실행을 차단하여 보다 좋은 환경에서 PC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제 5 조 [프로그램 사용의 제한]
"이용자"는 "소프트웨어"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관련된 소프트웨어와 관련 자료를 복사, 변경, 수정, 확장, 번역, 재배포, 재전송, 출판, 대여, 대차, 매매, 전매, 질권설정, 담보설정, 이전할 수 없고 이에 기반을 둔 2차적 저작물을 만들 수 없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관계법령에서 허용되는 범위를 넘어서 역설계(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링, 디스어셈블링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타인에게 이 "소프트웨어" 또는 관련 소프트웨어의 접근을 가능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정의]
본 "소프트웨어"는 기능 추가나 수정으로 인하여 업데이트를 할 경우 업데이트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자동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제 8 조 [이용료의 지불]
1. “이용자”는 본 "소프트웨어"의 이용대금의 지급방법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지급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이용대금 지급방법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및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결제상품 중 자동연장결제권을 선택할 경우, "이용자"가 선택한 자동연장결제 금액 이 “이용자”가 선택한 개월에 한 번씩 “이용자”의 핸드폰 사용요금에 합산되어 자동 청구됩니다. “회사”는 자동연장결제 안내문자메시지를 “이용자”핸드폰으로 전송하여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해지를 원하는 “이용자”는 별도의 의무 사용기간 없이 언제든지 자동연장 취소 요청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결제수단은 휴대폰 전화와 ARS 일반전화 및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으며, 결제가 이루어진 해당 PC 1대에 한하여 "소프트웨어"가 제공됩니다. 기타 포맷이나 다른 요인으로 인하여 "소프트웨어" 이용 불가 시에는 사용자 요청에 따라 "서비스" 재개를 하실 수 있습니다.
4. 본 "소프트웨어"의 이용대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3개월 이용권 : 13,200원 (VAT포함)
② 6개월 이용권 : 19,800원 (VAT포함)
③ 12개월 이용권 : 33,000원 (VAT포함)
5. 자동연장결제에 따른 금액
① 3개월 이용권 : 9,900원 (VAT포함)
② 6개월 이용권 : 16,500원 (VAT포함)
③ 12개월 이용권 : 26,400원 (VAT포함)

6. "이용자"는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결제정보 등을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결제정보의 입력란은 유료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8. "회사"가 제공한 "소프트웨어"가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예: 방화벽 등)의 문제로 인하여 "소프트웨어"를 받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환불]
1. "이용자"는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함에 있어, 아래의 해지신청기간 내에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해지일로부터 본인확인에 대한 절차를 거친 후 해지 및 결제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① 결제시간을 기준으로 각 결제금액에 따라서 해지기간(② "회사"가 정한 해지절차 참고) 을 초과하지 않을 경우 결제취소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② 환불은 "회사"에게 환불 대상자가 결제한 금액이 실제로 입금된 이후 하며, 환불 대상자는 "회사"가 안내하는 별도의 환불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자" 본인이 직접 "회사"가 정한 해지 절차에 따라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 "회사"가 정한 해지절차3개월 이용권: 결제 후 5일 이내6개월 이용권: 결제 후 7일 이내12개월 이용권: 결제 후 10일 이내
- 유선상 "회사"의 고객센터(1644-7356)로 해지사유를 설명 후 신청
- "회사" 팩스(02-717-9951)로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신청
- "회사" 메일(master@redple.com)로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신청
- "회사" 촘페이지(http://www.power-pc.co.kr)의 온라인 문의로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신청
※ 해지신청에 의하여 가입 해지가 되면, 남은 기간에 대한 자격도 함께 소멸됩니다.
※ 환불정책 - "회사"제공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한 해지 시 이용기간을 월단위로 계산하여 남은 잔여 월의 금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 "이용자"의 단순변심에 의해 해지시 남은 기간은 환불 없이 소멸됩니다.
2) 자동연장결제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이용자" 본인이 "회사"가 정한 해지 절차에 따라 서비스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회사"가 정한 자동연장결제 해지절차- 자동연장결제 이용자는 결제 후 의무사용기간 없이 언제든지 자동연장 취소 요청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선상 "회사"의 고객센터로 해지사유를 설명 후 신청- "회사" help메일(master@redple.com)로 해지사유를 기재하여 신청- "회사" 사이트의 고객센터 >> 자동연장 결제 해지에 정보를 기재하여 해지신청
※ 환불정책
- "회사"제공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한 해지 시 자동연장결제는 종료 처리되며, 당월 과금분 또한 취소 처리됩니다. 당월 과금분이 이동통신사에 의해 취소불가할시 "회사"는 당월 과금액을 계좌이체를 통하여 환불 처리합니다.
- "이용자"의 단순변심에 의해 해지시 자동연장이 종료처리되며 남은 기간은 환불 없이 소멸됩니다.
※ 취소 및 환불이 발생한 이후부터는 자동연장결제도 역시 자동 해지됩니다.
③ 위 ①내지 ②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제 3장 11조 (이용자의 의무사항)를 위반하거나, 제 4장 12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자격을 상실한 "이용자"에게 환불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이용자"가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 개시 후 제1항의 환불기간이 경과한 시점에서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이용 여부와 관계없이 원칙적으로 환불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인하여 "소프트웨어"의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또는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으로 인한 손해 발생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제 1 항 내지 제 2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제 3장 10조 2항의 사유로 인한 장애기간은 해지 일까지의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그 장애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소프트웨어" 제공 개시 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소프트웨어"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자신이 취득한 "이용자"의 정보에 대하여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관련 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기타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소프트웨어" 이용 신청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영업행위를 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결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2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소프트웨어"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②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③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④ 가입 시 결제정보를 도용한 경우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⑥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⑦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기타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⑧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제 13 조 (프로그램 제거 방법)
본 “소프트웨어”를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홈페이지에서 Uninstall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삭제하는 방법과 사용자 컴퓨터의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14 조 [보증과 구제방법 및 책임의 제한]
이 "소프트웨어"로 인하여 "회사"가 부담하게 될 모든 책임에 대하여 "이용자"가 구제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용료의 환불로 제한됩니다.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소프트웨어"로 인한 손해(결과적, 우연적, 간접적, 특별, 경제적, 징벌적 또는 기타 이와 유사한 모든 손해 또는 사업상 이익의 손실, 영업권의 손실, 사업에 대한 간섭, 컴퓨터의 기능 마비 또는 오동작, 사업정보의 손실 기타 제반 상업적 또는 금전적 손해 또는 손실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부담하게 되는 "이용자"에 대한 책임은 "회사"의 고의가 없는 한 "이용자"로부터 실제로 지급받은 이용료를 초과하지 아니합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 및 면책]
1. 이 "소프트웨어" 및 관련된 모든 소프트웨어와 부속 파일, 데이터, 기타의 자료들은 현재 상태 그대로 배포되며, 다른 어떤 종류의 명시 또는 암시적인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 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① "소프트웨어"가 무료로 제공되는 기간에 발생한 손해
② 천재지변, 전쟁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③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④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시스템의 변경, 교체 등을 위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⑤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해킹사고 및 타 프로그램과의 충돌 시 발생될 수 있는 데이터 손실의 경우
⑥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소프트웨어"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만약 타인에게 손해가 발생했다면 "회사"를 이 손해로부터 전부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16 조 [고객지원]
① “회사”는 “사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 상담을 위해 이메일(master@redple.com) 을 통하여 접수를 받습니다. 고객센터는 주 중(월~금) 오전 10시 ~ 12시, 오후 1시30분- 5시 까지 운영되며, “회사”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 17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갖는 "회사"의 주소지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8년 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08년 9월 26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09년 2월 12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09년 3월 9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09년 3월 31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탭브라우저(TabBrowser) 이용약관

탭브라우저(이하 “소프트웨어”이라 칭한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권한과 의무에 관련된 사항이오니,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기 전에 자세히 읽으십시오. “소프트웨어”의 최종 사용자 이용 약관은 회사와 사용자 간에 체결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의 가능한 모든 조합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거나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저작권 관련법과 국제 저작권 협약을 비롯하여, 기타 지적 재산권법 및 협약에 의해 보호되며, 다음과 같은 등록된 특허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허등록 1. 10-0757951 웹페이지의 형태소 분석을 통한 검색방법
특허등록 2. 10-0885945 지능형 자동인식 툴바 검색방법 및 검색시스템
특허등록 3. 10-0892989 탭브라우징을 이용한 검색결과 표시 시스템
특허등록 4. 10-0892990 검색사이트의 자동비교 검색시스템 및 검색방법
특허등록 5. 10-2008-0088900 형태소 분석과 소스코드 분석을 통한 추천태그 표시시스템
특허출원 6. 10-2008-0047124 웹페이지 분할 브라우징 장치 및 그 방법

본 프로그램은 상기 특허를 바탕으로 서비스되는 프로그램이며 사용자의 개정된 정보통신법에 의한 동의 절차를 받아 설치되는 프로그램임으로 본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프로그램의 제작사와 제작자 또는 제휴를 통하지 않은 유사 서비스 등은 엄중히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Neov Corp(이하 "회사"라 칭한다.)와 이용고객(이하 “사용자”라 칭한다.)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사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사”라 함은 “소프트웨어” 의 산업과 관련된 경제활동을 영위하는 자로서 “소프트웨어” 및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② “사용자”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을 말합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이용약관은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상에 공시되며 이에 대하여 “사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④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날로부터 7일 기간 내에 약관 개정에 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사용의 허가]
개인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 및 기타 저장장치에 본 프로그램을 설치, 복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서 본 프로그램을 사용할 시에는 파일 서버에 복사본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프로그램 사용의 제한]
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공개 소프트웨어로서 사용자가 제3자에게 비영리적인 목적의 배포를 허용합니다. 단, 이 경우 반드시 프로그램명과 저작자명, 저작권자 그리고 제작자가 배포하는 주요기능에 대한 설명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용자”는 “회사”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을 영리적인 목적으로 복사, 배포, 판매, 대여, 임대, 사용허가, 이전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② 본 프로그램에 대하여 적법한 절차에 따라 다른 인터넷사이트 혹은 오프라인 상에서 게재하는 경우에도 단순한 내용 무단변경을 금지하며, 명시적으로 허용된 제한적인 범위 이외에는 “회사”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을 수정, 번역,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디어셈블 등 본래의 취지에 벗어난 변형, 소스코드 분석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할 때에는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의 침해행위로 간주되어 관련법의 처분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제 6 조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그의 복사본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회사”가 가지고 있으며 기타 국제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무단복제, 배포하는 경우에는 관련 저작권법 제 97조의 “저작재산권침해죄”에 해당하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②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사용의 허가) 및 비영리적인 목적의 재배포 권만을 가집니다.

제 7 조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정의]
① 본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자동업데이트 됩니다.
② 본 “소프트웨어” 외의 추가프로그램이 제공될 경우에는 “사용자”의 적법한 동의절차를 걸쳐 “사용자”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업데이트됩니다.

제 8 조 [소프트웨어 및 추가 서비스 기능]
① 본 “소프트웨어”는 검색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웹 서핑 또는 검색 시 사용자의 검색 목적에 맞추어 입력된 키워드나 형태소 분석된 주요 키워드의 결과를 탭브라우저 및 툴바 형태로 사용자에게 보여주어 손쉽게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본 “소프트웨어”는 웹 사이트의 사용된 검색결과와 타 사이트의 검색결과와 비교, 분석 할 수 있게 해서 사용자가 보다 쉽게 타 사이트 검색결과를 볼 수 있게 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웹 사이트의 문맥 형태소를 분석하고 주요한 키워드를 추출하여 노출시키고, 사이트별 비교검색, 추천검색, 연관순위 사이트, 인기검색어 등의 노출로 사용자의 웹 서핑을 편리하게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③ 본 “소프트웨어”는 본 약관에 명시된 특허내용에 준하여 웹사이트의 컨텐츠 및 검색키워드를 매칭하여 자동으로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는 컨텐츠 매칭 자동오픈 웹페이지, 자동완성 바로가기, 툴바 검색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④ 본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설치 시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갈음하며, 본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본 “소프트웨어” 및 부속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삭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 “소프트웨어”의 사용 계약이 해지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9조 [소프트웨어의 변경]
① “회사”는 “소프트웨어”에 상당한 결함이나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소프트웨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사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부정클릭방지]
① 본 “소프트웨어”를 영리 또는 비영리 등 어떠한 목적이든 부정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탭브라우저 검색결과를 클릭할 경우 “회사”의 내부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를 차단할 수 있으며, 회사는 어떠한 법적인 책임이 없습니다.
② 본 “소프트웨어”의 검색결과 클릭과 관련된 자동프로그램 등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클릭을 유도할 경우 민형사상의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사용]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 키워드와 형태소 분석된 관련 키워드를 관련검색 결과를 보여주기 위하여 검색 질의어로 전송하여 비교검색 결과물을 도출하고 “회사”의 서버에 해당 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기타 보증의 배제]
① 본 프로그램의 사용 또는 실행에 따른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부속파일, 데이터 및 기타의 자료들은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나 기타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인한 결함은 “회사”가 보증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적재산권 또는 비 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하여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배제합니다.
④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기능이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거나 “소프트웨어”의 사용 시 컴퓨터의 사용에 일시적인 간섭이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개시 이후에 제조된 컴퓨터 하드웨어와 컴퓨터 운영체제의 변경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소프트웨어”로 인한 손해 (결과적, 우연적, 간접적, 특별, 경제적, 징벌적 또는 기타 이와 유사한 모든 손해 또는 사업상 이익의 손실, 영업권의 손실, 사업에 대한 간섭, 컴퓨터의 기능 마비 또는 오동작, 사업정보의 손실 기타 제반 상업적 또는 금전적 손해 또는 손실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부적절한 사용에 대한 제한]
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
② 타인의 정보통신 설비를 파괴하거나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컴퓨터 바이러스를 등록, 유포하거나 크래킹과 같이 시스템에 대한 악의적인 공격을 가하는 행위
③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④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4 조 [회사의 책임의 제한]
①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제공하는 컨텐츠 내용의 정확성 여부에 대하여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및 “사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⑤ “회사”는 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거나 사용법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서 발생한 이익 손실, 업무 중단, 사업 정보의 손실 또는 금전상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포함한 부수적이고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 비록 이와 같은 손해 가능성에 대해서 사전에 알고 있었다고 해도 관련 법규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사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사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② “사용자”는 “회사”의 프로그램 사용허가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정보보호센터 내의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① “회사”는 “사용자”가 위의 사용약관 조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본 프로그램의 계약해지를 위해 해당 컴퓨터에서 삭제 및 사본파기를 함으로써 언제든지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소프트웨어”를 삭제하는 방법으로는 사용자 컴퓨터의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및 Program Files 폴더에서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③ “회사”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계약을 종료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 “사용자”는 본 프로그램의 모든 복사본을 파기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용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면책됩니다.
④ “회사”는 무상 배포되는 본 프로그램의 사용과 관련하여 “사용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하는 어떠한 형태의 손해에 대하여도 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제 17 조 [빠른 고객 응대 서비스 제공]
① “회사”는 “사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 상담을 위해 이메일(help@neov.co.kr) 을 통하여 접수를 받습니다. 고객센터는 주중(월~금) 오전 10시 ~ 12시, 오후 1시30분- 5시 까지 운영되며, “회사”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 1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사용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본 “소프트웨어”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이용약관은 2008년 10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이용약관은 2009년 2월 25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이용약관은 2009년 4월 16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이용약관은 2009년 6월 2일부터 개정 시행합니다.




다운로드 도우미 및 추천소프트웨어 설치 이용약관
다운로드 도우미(이하 “소프트웨어”이라 칭한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권한과 의무에 관련된 사항이오니,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기 전에 자세히 읽으십시오. “소프트웨어”의 최종 사용자 이용 약관은 회사와, 사용자 간에 체결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의 가능한 모든 조합이 포함됩니다. "동의함" 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본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거나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본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개정된 정보통신법에 의한 동의 절차를 받아 설치되는 프로그램임으로 본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프로그램의 제작사와 제작자 또는 제휴를 통하지 않은 유사 서비스 등은 엄중히 민형사상 책임을 받게 됩니다.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네오브이(이하 "회사"라 칭한다.)과 이용고객(이하 “사용자”라 칭한다.)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사용 및 제공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이용약관은 “소프트웨어”의 설치 과정상에 공시되며 이에 대하여 “사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이용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 개정시에는 15일 전에 미리 공지합니다.
③ “사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이 개정된 날로부터 7일 이후에도 약관 개정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④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및 사용의 허가]
본 이용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운로드 도우미 : “회사”에서 운영하는 ‘굿파일’을 이용하면서 각종 프로그램을 빠르게 다운을 받을 수 있게 한 프로그램이며, ‘굿파일’의 자료검색기능과 소프트웨어 추천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도우미”는 그 외에 “회사”의 서비스 업데이트 등을 통하여 각종 서비스의 정보 및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① 개인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 및 기타 저장장치에 본 프로그램을 설치, 복사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서 본 프로그램을 사용할 시에는 파일 서버에 복사 본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허가 또는 별도의 계약 없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복사, 배포, 대여, 리스, 판매, 사용허가, 이전, 양도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 4 조 [프로그램 사용의 제한]
① “회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공개 소프트웨어로서 사용자가 제3자에게 비영리적인 목적의 배포를 허용합니다.
단, 이 경우 반드시 프로그램명과 저작자명, 저작권자 그리고 제작자가 배포하는 주요기능에 대한 설명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용자”는 “회사”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을 영리적인 목적으로 복사, 배포, 판매, 대여, 임대, 사용허가, 이전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② 본 프로그램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허용된 제한적인 범위 이외에는 “회사”에서 배포하는 프로그램을 수정, 번역,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디어셈블 등 본래의 취지에 벗어난 변형, 소스코드 분석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의 침해행위로 간주되어 관련법의 처분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제 5 조 [소프트웨어의 저작권]
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그의 복사 본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회사”가 가지고 있으며, 관련 저작권법과 기타 국제 협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②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사용의 허가) 및 비영리적인 목적의 재배포 권만을 가집니다.

제 6 조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정의]
① 본 “소프트웨어”는 기능 추가나 수정으로 인하여 업데이트를 할 경우 업데이트가 “사용자”의 편위를 위하여 자동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② 본 “소프트웨어”업데이트 시 “회사”에서 추가적으로 서비스 하는 프로그램의 사용여부를 확인하여,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추가 설치 및 서비스를 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다운로드 여부는 “사용자”의 동의 후 설치하게 됩니다.

제 7 조 [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사용]
① “회사”는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제품서비스의 일환으로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 1항의 데이터를 본사의 제품을 개선 또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서비스, 개인별 특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용자”가 제공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으며, 또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그 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기타 보증의 배제]
① 본 프로그램의 사용 또는 실행에 따른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부속파일, 데이터 및 기타의 자료들은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단,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결함은 “회사”가 보증을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지적재산권 또는 비 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 등을 포함하여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모든 보증을 배제합니다.
④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기능이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거나 “소프트웨어”의 사용 시 컴퓨터의 사용에 일시적인 간섭이나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개시 이후에 제조된 컴퓨터 하드웨어와 컴퓨터 운영체제의 변경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서비스 개시 이후 발견된 신종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로 인하여 “사용자”가 피해를 입는 경우 그 피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⑥ 컴퓨터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능이 어떤 것인지, 어떤 프로그램, 파일, 기타 구성물이 “사용자”의 컴퓨터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한 판단은 “회사”가 하며, “회사”의 고의가 없는 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소프트웨어”로 인한 손해 (결과적, 우연적, 간접적, 특별, 경제적, 징벌적 또는 기타 이와 유사한 모든 손해 또는 사업상 이익의 손실, 영업권의 손실, 사업에 대한 간섭, 컴퓨터의 기능 마비 또는 오 동작, 사업정보의 손실 기타 제반 상업적 또는 금전적 손해 또는 손실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부적절한 사용에 대한 제한]
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
② 타인의 정보통신설비를 파괴하거나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컴퓨터 바이러스를 등록, 유포하거나 크래킹과 같이 시스템에 대한 악의적인 공격을 가하는 행위
③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④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0 조 [회사의 책임의 제한]
①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제공하는 컨텐츠 등의 내용의 정확성 여부에 대하여 보증을 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 및 사용불능으로 인하여 “사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및 “사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⑤ “회사”는 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거나 사용법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해서 발생한 이익 손실, 업무 중단, 사업 정보의 손실 또는 금전상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포함한 부수적이고 간접적인 손해에 대해서, 비록 이와 같은 손해 가능성에 대해서 사전에 알고 있었다고 해도 관련 법규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분쟁해결]
“사용자”는 “회사”의 프로그램 사용허가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정보보호센터 내의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계약의 해지 및 손해배상]
① “회사”는 “사용자”가 위의 사용약관 조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본 프로그램의 계약해지를 위해 해당PC에서 삭제 및 사본파기를 함으로써 언제든지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여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고 계약을 종료할 수 있으며, 그러한 경우 “사용자”는 본 프로그램의 모든 복사 본을 파기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용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면책됩니다.
③ 제1항의 경우 및 “사용자”에 의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무상 배포되는 본 프로그램의 사용과 관련하여 “사용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하는 어떠한 형태의 손해에 대하여도 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빠른 고객 응대 서비스 제공]
① “회사”는 “사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 상담을 위한 전화 (02-2612-5820), 이메일(help@neov.co.kr) 등의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고객센터는 주 중(월~금) 오전 10시 ~ 12시, 오후 1시30분- 5시 까지 운영되며, “회사”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 14 조 [관할법원]
소프트웨어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서울지방법원에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08년 0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정]
본 약관은 2008년 10월 28일자로 개정합니다.